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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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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고객의 사유로 작품 등이 전부 또는 일부가 멸실/훼손된 경우(단지, 작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)
• 고객의 사용, 시간 경과, 소비에 의해 작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•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작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(신선 식품 등)
• 복제가 가능한 작품 등의 포장을 훼손되거나 디지털 콘텐츠 등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
[작가님 교환/환불 안내]
『교환/반품(환불) 안내』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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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환/반품(환불)시 소비자가 작가에게 '직접' 발송하게 됩니다. 구매 의사결정시 신중히 고려해주세요.
- 1:1 커스텀 요소가 들어 간 개별 주문에 따른 제작 작품(각인 등)의 경우 교환/반품(환불)이 어렵습니다.
- 작품의 보존이 잘 되어있어야 합니다.
- 메시지를 통해 요청 사유와 함께 상세 사진을 송부해주세요.
- 교환/반품(환불) 진행여부는 보내 주신 상세 사진들을 통해 작가가 판단하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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